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먼저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ㆍ가로ㆍ세로ㆍ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강화시켰다고 평가된다.
또 노블 공기청정기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장착해 실내공기질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