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3개 제품 부문 브랜드가치 1위 달성
코웨이, 3개 제품 부문 브랜드가치 1위 달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29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코웨이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사진=코웨이)
코웨이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사진=코웨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먼저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ㆍ가로ㆍ세로ㆍ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강화시켰다고 평가된다.

또 노블 공기청정기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장착해 실내공기질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