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렌탈 이어 생활구독 서비스 '시동'
SK매직, 렌탈 이어 생활구독 서비스 '시동'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3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 ‘론칭’ 편 선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탈에 이어 생활구독 형태의 서비스 영역까지 도달했다. SK매직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오는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이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오는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SK매직)
SK매직이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오는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SK매직)

이번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한다. SK매직은 론칭 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공감을 계속해 이끌어 낼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탈, 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의 핵심”이라면서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 SK매직은 현재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필터 등 구독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건조기 등 가전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와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제품과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과 연계해 판매 매장을 전국 3300여개로 확대하는 등 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