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예천군지회, 제19대 이태현 지회장 취임식
대한노인회 경북 예천군지회, 제19대 이태현 지회장 취임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04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동 군수, 김은수 군의회 의장, 도기욱 도의회 부의장 등 참석 

이태현 지회장 “공약한 사항들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실천해 나갈 것”

예천군지회가 제19대 이태현 지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축하 꽃다발을 받고 있는 이태현 지회장.
예천군지회가 제19대 이태현 지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취임사를 하고 있는 이태현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예천군지회는 3월 31일 예천군문화회관에서 제19대 이태현 지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은 김학동 군수, 김은수 군의회 의장과 강영구·신동은·조동인·이형식·정창우·신향순 군의원, 도기욱 도의회 부의장, 김택수 경찰서장, 권창용 문화원장, 김민식 축협장, 조영환 산림조합장, 정창모 상임고문을 비롯한 노인회 간부 및 12개 읍면 노인회장단, 지보면 출신 수원시의회 이재식 전 부의장(5선),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태현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노인복지증진과 권익신장에 앞장서겠다”며 “발로 뛰는 노인회장으로 읍·면 노인회장 및 회원들과 상의하여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 기간 중 변화의 목소리와 시급하게 해결해야 될 현안 사항도 있다는 것을 귀 담아 들었으며, 여러분들의 소중한 뜻과 제가 공약한 사항들을 4년간 빠짐없이 실천해 지회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태현 회장은 정부, 지방자치단체와 대한노인회에서 추진하는 각종 노인복지정책을 성실히 수행하고, 각종 예산을 정당히 집행해 소속 회원들이 노인복지정책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하고, 회원 전체의 봉사자로서 직무를 민주적이고 능률적으로 수행하며 책임을 완수하겠다는 각오도 전했다. 

이태현 지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이태현 지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이태현 지회장은 “대한노인회의 정관과 제반 운영규정을 준수하고 노인회 발전과 회원에 대한 봉사자로서 상근직에 준하는 근무자세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선서했다. 
 
1948년생(74세)인 이태현 지회장은 미국 켄터키대학 마틴행정대학원 1년 수료, 예천군 4H구락부연합회 회장, 필리핀 마닐라 세계국제4H대회 한국대표 참석, 한국 쌀 전업농 경북연합회 부회장, 용궁향교 총무 장의, 대한노인회 예천군지회 지보면 분회장, 지보면 노인대학 대학장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