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 제15대 김진성 지회장·제16대 장동원 지회장 이취임식
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 제15대 김진성 지회장·제16대 장동원 지회장 이취임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김성기 군수, 배영식 군의장 등 220명 참석

장동원 지회장 “찾아뵙고 도움 주는 지회 운영에 힘쓸 것” 

가평군지회가 제15대 김진성 지회장·제16대 정동원 지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가평군지회가 제15대 김진성 지회장·제16대 장동원 지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는 4월 1일 가평군문화회관에서 제15대 김진성 지회장·제16대 장동원 지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김성기 가평군수, 배영식 군의회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김경호 도의원, 군의원을 비롯해 김성보 동두천시지회장 외 북부권 8개 지회의 지회장들이 참석했으며 가평군내 기관 단체장 25명, 6개 읍면장, 각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 등 총 220명이 참석했다. 

취임사하는 장동원 신임 지회장

이날 장동원 신임 지회장은 “소통으로 화합하고, 찾아뵙고 도움 드리는 행정으로 바꿔가겠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을 지켜드리는 착하고 지혜로운 동생의 역할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년간 지회장으로서 많은 업적을 남기신 김진성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지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도 편달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장동원 지회장은 3월 15일 치러진 제16대 가평군지회장 선거에서 양자대결이 펼친 끝에 대의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당선됐다. 

당시 장 지회장은 △노인복지시설 운영 조례 보완 △양질의 노인일자리 창출 △합리적이고 투명한 예산 운영 △지역별 특화된 노인대학 운영 △노인회관 건립 △경로당 환경 개선 등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1954년생인 장동원 당선자(68세)는 경희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육군 중령으로 예편했다. 이후 건양대학교 안보연구위원, 상면 재가노인복지센터장, 장기요양보험 등급판정 위원 등을 역임했다. 대한노인회에서는 2021년 3월까지 가평군지회 사무국장으로 활동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