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알로에 발효유 제품 출시
매일유업, 알로에 발효유 제품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06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매일유업이 마시는 알로에 발효유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마시는 알로에 발효유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매일유업은 마시는 알로에 발효유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의 이중소재 기능성 발효유로 알려졌다. 먼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부건강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담았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LGG유산균을 200억마리 함유하고 있다. 알로에겔과 프로바이오틱스 두 가지 소재로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의 세 가지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특히 알로에 원물의 맛을 살리기 위해 신경 썼다.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에는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한 알로에베라가 들어 있어 알로에 과육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매일 바이오 전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진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이 유산균은 매일유업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총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건의 임상시험 등으로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