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임직원, 소방공무원과 체력증진대회 펼쳐
하이트진로 임직원, 소방공무원과 체력증진대회 펼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08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깅 및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도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손잡고 소방공무원과 가족을 위한 체력증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올해 3회째를 맞는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는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체력 증진을 도모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기관 근무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4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올해는 △걷기 △러닝 △등산 △가족 걷기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운동량을 측정하고, 하이트진로는 세 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7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운동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이벤트’와 가족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새로 도입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장학금 및 위로금 지원, 국민안전캠페인, 감사의 간식차 행사 등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