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저소득층 아동 위한 봉사활동 진행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저소득층 아동 위한 봉사활동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4.1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등 학습용 교구로 사용…글로벌비전에 ‘팝업북’ 전달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봉사단원이 지난 8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비전이 주관하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교육용 환경 팝업북 제작 비대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은 이번 봉사활동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팝업북을 통해 아이들에게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과 환경의 중요성을 생각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작된 팝업북은 글로벌비전에 전달돼 향후 아동생활시설 및 지역아동센터로 보내져 학습용 교구로 사용될 예정이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준비된 팝업북 제작 키트를 설명서에 따라 정성껏 한 페이지씩 꾸미며 제작에 들어갔다. 이어 자체 검수를 통해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해당 기관으로 팝업북을 전달했다.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팝업북은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함과 동시에 재미를 더한 교육용 책자로, 이번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제작되는 팝업북은 아이들에게 지구 온난화의 원인과 심각성을 가르치고 지구를 보호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통해 아이들이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팝업북 제작을 할 수 있으니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또한 소정의 기부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