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라,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투표 시작
SPC그룹 배라,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투표 시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1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 속 아이스크림 공모 접수…당선작은 실제 제품 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가 상상한 아이스크림을 공모해 최종 1등 아이스크림을 실제 출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SPC그룹)

앞서 총 8만명이 참여해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스크림을 응모해 성황리에 접수가 마감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응모된 아이스크림들 중 전문가의 내부 심사를 통해 총 31개의 후보작을 선정하고, 최종 당선작을 선정하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12일부터 26일까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31개 후보작 중 출시를 원하는 아이스크림에 투표할 수 있다. ID 당 총 4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1회 투표 시 최대 3개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다. 27일 발표를 통해 선정된 1등 당선작은 하반기 중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최종 당선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혜택, 싱글킹 사이즈업 혜택, 싱글레귤러 1+1, 블록팩 2+1 등 랜덤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