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닉 푸드’ 내놓는 식품업계…써브웨이부터 돌(Dole)까지
‘캠프닉 푸드’ 내놓는 식품업계…써브웨이부터 돌(Dole)까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봄의 정취를 즐기려는 상춘객들이 집밖을 나서면서 ‘캠프닉’이 새 피크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캠프닉은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로 두 손 가볍게 야외로 떠나는 나들이를 뜻한다. 이에 식품업계는 새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캠프닉 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써브웨이는 정통 돼지고기 바비큐를 시원한 음료와 함께 야외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드포크 콤보’를 선보였다.(사진제공=써브웨이)
써브웨이는 정통 돼지고기 바비큐를 시원한 음료와 함께 야외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드포크 콤보’를 선보였다.(사진제공=써브웨이)

먼저 써브웨이는 정통 돼지고기 바비큐를 시원한 음료와 함께 야외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드포크 콤보’를 선보였다.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 15cm와 음료 한 잔으로 구성됐으며, 다음달 1일까지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14% 할인가에 제공한다.

쿠캣은 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를 캠프닉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쿠캣 원팩감바스'를 선보였다. 별도의 세척이나 손질이 필요 없는 원팩 구성으로 개봉 후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프리미엄 요리를 만들 수 있다.

158년 역사의 하와이 명물 커피 브랜드 라이언커피는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드립백 8종을 내놓았다. 1회분씩 개별 포장돼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캠핑장을 비롯한 야외에서도 라이언커피 고유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티델리(Citydeli)는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으로 안성맞춤인 ‘스프링 밀박스 인더시티(Spring Meal Box in the city)’를 출시했다. ‘참나물&소불고기 밀박스’와 ‘유채나물&치킨 커틀릿 밀박스’ 등 2종으로, 야외에서도 산뜻한 봄나물을 더한 영양 가득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돌(Dole)의 '후룻컵'은 봄 나들이 식사 이후 디저트로 제격이다. 과일을 가져가서 깎는 번거로움과 껍질이나 씨 등 손질 시 발생하는 쓰레기를 처리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