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봄맞이 공연‧전시 프로그램 진행
현대카드, 봄맞이 공연‧전시 프로그램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카드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카드 DIVE 앱에서는 로그인, 좋아요 클릭 등 4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리빙 디자인 브랜드 ‘알레시(ALESSI)’의 와인캡과 ‘오키프 스튜디오(okeeff studio)’의 목련 고블렌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의 4월 공연 및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사진=현대카드)

◆ 이태원 뮤직 라이브러리 : 무라카미 하루키부터 다양한 아티스트 선봬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3일부터 일주일 간 ‘My Good Old Classical Records’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일본의 유명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도서 <오래되고 멋진 클래식 레코드>의 출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작가의 대표작인 <노르웨이의 숲>, <태엽 감는 새>, <일인칭 단수>에 등장했던 쇼스타코비치, 슈만, 브람스, 로시니 등의 레코드 8장을 직접 청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에 위치한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23일에는 한국 정통 음악을 엠비언트 테크노의 문법으로 재해석하며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2관왕을 차지한 ‘해파리(HAEPAARY)’의 공연이 열린다. 24일에는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시티팝 밴드 ‘도시(dosii)’,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한국의 ‘다프트 펑크(Daft Punk)’로 불리는 밴드 ‘글렌체크(Glen Check)’의 공연이 개최된다. 모든 공연은 NFT Ticket으로도 만날 수 있다.

◆ 압구정 쿠킹 라이브러리 : Saturday Market 펼쳐

압구정에 위치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Saturday Market’이 30일 열린다. 2020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네 차례 개최된 Saturday Market은 가드닝, 주방용품, 식재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가회동 디자인 라이브러리 : 독특한 생활용품 한자리에

가회동의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중인 ‘ALESSI 100 Values Collection: 일상을 예술로 바꾸는 디자인’ 전시도 24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달 29일 오픈한 이 전시는 고정 관념을 깨는 독특한 디자인의 생활 용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현대카드 DIVE 앱과 D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15일 팬들의 참여로 완성된 라이브 무대인 ‘팬 메이드 라이브(Fan-made LIVE)’ <방용국>의 영상이 공개된다. 방용국은 뮤지션이자 프로듀서, 작가, 영화기획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