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협업 메뉴 출시
SPC그룹 ‘에그슬럿’ 유용욱 셰프 협업 메뉴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12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슬럿 셰프 세션’으로 고객과 소통 기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이 스타 쉐프 유용욱의 한정판 창작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셰프들과 함께 고객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에그슬럿 셰프 세션’의 일환이다.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에그슬럿’에 스타 쉐프 유용욱의 한정판 창작 메뉴를 선보인다.(사진=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에그슬럿’에 스타 쉐프 유용욱의 한정판 창작 메뉴를 선보인다.(사진=SPC그룹)

먼저 첫 번째 협업으로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셰프와 함께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선보였다. 유용욱 소장이 직접 개발한 스모크 기법을 활용한 스모크드 아이올리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매콤한 네쉬빌 핫 치킨에 에그슬럿의 동불복지달걀 스크램블드에그의 조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번 협업 제품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 3종도 출시했다.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며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그슬럿은 유용욱 소장의 협업 스토리를 담은 유튜브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5월에는 유용욱 셰프가 직접 동물복지달걀로 개발한 다양한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에그스트림 테이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에그슬럿 셰프세션 캠페인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다채롭고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