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저소득 가정에 간편식 제품 후원
매일유업, 저소득 가정에 간편식 제품 후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1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0여개 전국푸드뱅크 통해 전달 예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푸드뱅크가 비어간다’는 소식에 매일유업이 응답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12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멸균우유와 간편식 제품을 후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사진 오른쪽)과 고정수 매일유업 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매일유업)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오른쪽)과 고정수 매일유업 본부장이 기념 촬영 하고 있다.(사진=매일유업)

이날 전달식에서 매일유업은 멸균우유 1만개와 상하키친 2종의 누룽지죽 5만개 등 판매가 기준 약 1.4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푸드뱅크가 코로나 장기화로 우유 등 식품을 구하기가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제품 후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 제품들은 450여개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은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 분유 생산과 지원 홛동, 독거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1% 기부, 다문화 가정 분유 및 이유식 지원 등 저출산, 저소득, 다문화, 장애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