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지평농협-4개 경로당 합동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지평농협-4개 경로당 합동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4.2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 지평분회가 지평농협과 4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양평군지회는 지평농협과 지평분회 4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4월 19일 지평농협 회의실에서 지평농협(농협장 이종문)과 지평분회(분회장 강현수) 4개소 경로당의 합동 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식 행사는 김병후 지평면장, 장창옥 사무장, 이상근 상임이사, 황성준 본부장과 김용녕 양평지회장을 비롯해 강현수 지평분회장, 4개소 경로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현수 분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날 합동 협약으로 지평농협은 지평3리 경로당(회장 김정애), 옥현1리 경로당(회장 권현길), 옥현3리 경로당(회장 지상춘), 일신1리경로당(회장 강용모) 4개소에 실버카 10대를 기증했으며 경로당 운영비를 후원한다. 
 
김용녕 지회장은 “지평농협장께서 4개소 경로당에 후원협약을 체결해 노인회에 힘을 실어주시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까지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10년째 33개 경로당에 연료비, 난방비를 계속 지원해 주시고, 오늘 4개 경로당에 후원을 약속해주시니 감사하다. 사업이 더욱 번창할 수 있도록 모든 회원에게 널리 알리고 서로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문 농협장은 “금년 들어 첫 행사여서 뜻 깊다”며 “원로 조합원께 편리제공하여 기쁘게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농협장님의 각별한 노인회 후원에 감사드리며 아직 체결 못한 경로당에도 농협장님과 힘을 합쳐 협약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