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링티와 ‘닥터유 면역수’ 마케팅 협업
오리온, 링티와 ‘닥터유 면역수’ 마케팅 협업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리온은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온과 링티는 5월 9일까지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기획전을 연다.

오리온이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이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사진제공=오리온)

기획전에서는 ‘닥터유 면역수×링티 에디션’ 제품 구매 시 닥터유 면역수 1팩(20병)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총 3,000팩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제품과 함께 배송되며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닥터유 면역수에 링티를 타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해보고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30ml 기준 아연 5mg을 담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닥터유 면역수가 소비자들 사이에 출시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