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새 뮤즈로 ‘몬스타엑스 민혁’ 발탁
이랜드 슈펜, 새 뮤즈로 ‘몬스타엑스 민혁’ 발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4.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비보이(NAVY-BOY)컬렉션 통해 시티보이 룩 컨셉 강조
사진=이랜드 슈펜.
사진=이랜드 슈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인기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을 공식 뮤즈로 발탁하고 민혁과 ‘22SU NAVY-BOY 화보’를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슈펜과 민혁은 화보 촬영 및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펜은 민혁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지난 19일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2022년 신상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착용한 민혁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슈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2022년 신상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촬영에서 민혁은 새롭게 출시한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의 다채로운 컬러감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불어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분위기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내며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한층 빛냈다.

슈펜은 이번 민혁과의 네이비보이(NAVY-BOY)컬렉션을 통해 시티보이 룩 컨셉을 강조했다. 특히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슈탠다드 네이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서 사용해 검증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복원력을 강화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민혁의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에티튜드와 다채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슈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은 “슈펜의 뮤즈로 활동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네이비 보이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슈펜은 새로운 뮤즈 발탁을 기념해 민혁과 함께한 총 7종의 상품 (네이비 스니커즈, 네이비 뮬, 샌들 2종, 리커버리 쪼리, 클러그, 독일군 스니커즈) 구매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