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미쏘, 마더앤미’ 진행
이랜드 미쏘,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미쏘, 마더앤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4.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미쏘(MIXX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미쏘, 마더앤미’를 진행한다. 이랜드는 ‘미쏘, 마더앤미’ 캠페인은 ‘평생 친구, 엄마와 딸이 보내는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로 세 팀의 모녀가 직접 고른 미쏘 시밀러룩을 입고 호캉스, 피크닉, 퇴근 후 데이트를 보내는 일상을 담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스타일링에서는 ‘쏘미쏘재킷 셋업’을 비롯해 슬랙스와 블라우스, 롱 스커트 등 모녀가 커플로 입었을 때 더욱 빛나는 미쏘의 베스트 아이템이 총출동했다. 다른 패턴이라도 색상을 맞추거나 린넨으로 소재를 통일해 세련된 시밀러 룩을 연출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면서 “똑같이 입는 커플티가 아닌 톤이나 소재를 통일해 세련되게 맞춰 입는 시밀러룩으로 미쏘의 상품이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미쏘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일주일간 미쏘닷컴과 지그재그에서 모녀 착용 스타일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