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롯데푸드와 구독 상품 론칭
교원 ‘웰스’ 롯데푸드와 구독 상품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4.2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퇴르 유제품, Chefood 가정간편식 구독 가능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 웰스는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새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교원그룹 웰스가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사진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 웰스가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사진제공=교원그룹)

웰스는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스퇴르의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돼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Chefood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독 신청은 웰스 홈페이지 및 웰스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