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퐁당 순삭 챌린지’ 이벤트 진행
bhc치킨, ‘치퐁당 순삭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0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퐁당 후라이드’,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먹방 공유 챌린지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전 국민이 도전하는 ‘치퐁당 순삭 챌린지’를 진행한다. ‘치퐁당 순삭 챌린지’는 ‘치퐁당 후라이드’의 치킨과 치킨 위에 뿌려진 특제 후레이크를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챌린지 신청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분들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전달, 이후 필수 해시태그(#bhc치킨 #bhc치퐁당 #치퐁당순삭챌린지 #순삭해치퐁당)와 함께 먹방 모습을 개인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계정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채널별 중복 등록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은 5월 4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시작된다. 당첨자는 이달 12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4회에 걸쳐 총 100명이 선정된다. 체험단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치퐁당 후라이드’를 개별적으로 주문한 소비자들도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올리면 본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 기한은 오는 6월 12일 자정까지다.  

bhc치킨은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우수한 먹방을 선보인 참가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bhc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4일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퐁당 순삭 챌린지는 새로운 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고객 소통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누구나 치킨을 통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