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어린이 날 맞아 청소년에 ‘에코백 기증행사’ 진행
바인그룹, 어린이 날 맞아 청소년에 ‘에코백 기증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아동 대상, 무분별한 일회용품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 권장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이 지난 4일 본사 대강당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동대문구 아동, 청소년을 위한 에코백 기증행사를 진행했다. 바인그룹은 ESG 경영 방향으로 무분별한 일회용품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에코백 기증행사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바인그룹이 위치해 있는 동대문구 지역사회 내의 아동, 청소년들에게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에코백 200개를 기증했다. 청소년들이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보호에 앞장서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기증행사에는 에코백 제작에 참여한 바인그룹 여성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아동, 청소년 대표 11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증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에코백 선물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물품 후원에 감사드리고 어린이날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아동, 청소년에게 의미 있는 선물로 좋은 사례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바인그룹은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임직원과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아동, 청소년들에게 기부금 또는 물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권장하는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봉사활동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해피투게더 봉사단’의 쌀, 김장 나눔과 KBS 동행 출연 청소년들에게 학습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계층을 위한 꾸준한 상생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