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정의 달 문화 이벤트 선보여
현대카드, 가정의 달 문화 이벤트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5.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및 전시 콘텐츠 DIVE 앱에서 안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5월 한 달간 ‘Asia’를 테마로 한 음반 전시를 진행한다. ‘근대화 이후의 아시아 팝’을 주제로 펼쳐지며 K-POP 및 일본, 베트남, 태국의 팝 음반 중 11장의 명반을 선별해 관람객에게 소개한다.

현대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사진제공=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21일에는 재즈 트리오 ‘윤석철트리오’의 공연, 22일에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기리보이’의 콘서트 <2252>가 개최된다.

압구정 소재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한남동의 유명 디저트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의 스페셜 팝업을 운영한다.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중인 ‘Food Theme 16. Chili Pepp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한정판 수비초(고추)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이태원의 뮤직 플레이그라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는 지난 달 22일 오픈한 <마블: 더 리플렉션(MARVEL: the Reflection)> 전시가 15일까지 진행된다. 마블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감각적 체험을 제공하는 이번 전시는 큰 인기에 힘입어 운영 기간을 일주일 연장했다.

현대카드 DIVE 앱과 D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팬들의 댓글을 기반으로 만드는 라이브 콘서트 ‘팬 메이드 라이브(Fan-made LIVE)’ <하이라이트>의 영상을 27일 공개한다. 하이라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전원에게 NFT Goods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라이트의 사인 CD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일까지 DIVE 앱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