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지현 TV CF ‘온에어’ 소비자 공략 본격화
bhc치킨, 전지현 TV CF ‘온에어’ 소비자 공략 본격화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퐁당 후라이드’,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를 지난 9일 온에어하고 소비자 공략을 본격화한다. bhc치킨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는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살려 소비자에게 제품의 특성을 재미있고 임팩트하게 표현했다고 10일 밝혔다. 

TV CF 속 전지현은 통통 튀는 음악에 맞춰 리듬감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치퐁당 후라이드의 제품 특성인 마늘과 새우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특히 후레이크를 올려 먹고, 뿌려 먹고,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음용방법을 전지현만의 매력만으로 어필해 다양성을 가진 제품의 특성과 매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이번 CF는 기존 치킨 CF에서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톤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전지현의 풍부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등 톱 배우의 당당함과 치킨업계를 선도하는 bhc치킨의 자신감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bhc치킨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과 장점을 제대로 전달해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협업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을 넘는 빅 브랜드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제품 경쟁력을 통한 가맹점 매출 및 수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