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침대 렌털·케어 서비스로 ‘매트리스 시장’ 공략
SK매직, 침대 렌털·케어 서비스로 ‘매트리스 시장’ 공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5.1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소재 적용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 선봬
SK매직,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 (사진=SK매직)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가전 렌탈을 넘어 생활구독 기업으로의 도약을 노린다. SK매직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하고, 매트리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2011년 4800억원 수준이었던 국내 수면 관련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조원대로 성장했다. 이중 매트리스 시장 규모는 1조8000억원으로 올해 2조원까지 커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에 SK매직은 매트리스 렌탈과 케어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의 확대를 전망하며,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제품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해 배열한 ‘독립 스프링 7존’ 설계가 적용됐으며, 특히 매트리스 스프링은 4면 폼케이스로 구성돼 꺼짐현상이 적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SK매직은 매트리스 관련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오염도 측정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 총 7단계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매트리스 등 침대 렌탈 및 케어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렌탈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