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쿠킹 공법,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 구현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최근 건강과 영향 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농심은 이같은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이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했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소개했다. 모양 또한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돼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스낵”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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