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 ‘감사축제’진행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 ‘감사축제’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까지 총 60여개 인기브랜드 특집 실시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이달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특집전부터 경품,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1 감사축제’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일상 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상승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진행한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에서 방문 고객이 전년대비 최대 48%까지 증가, 경품 이벤트 참여 40%, 30대 이하 신규 고객은 평월 대비 30% 증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어 편성 상품부터 혜택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쇼핑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5일부터 TV, 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패션, 가전, 뷰티 등 60여 개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상품구매 시 최대 7% 적립, 재구매 고객 10% 적립 등을 제공한다. 프라임 시간대(저녁 8시~10시)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단독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이달 17일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의 22년 여름 신상품 남녀 라인을 각각 선보인다. 22일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특집전을 통해 ‘에어랩’, ‘드라이기’ 등을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브랜드를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는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