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채널 확대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채널 확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5.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할 때마다 무제한 마일리지 기본 적립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사진=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사용할 때마다 무제한 마일리지 기본을 적립하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한다. 이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이어 6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작년 6월에 출시한 이 상품은 코로나 환자의 급증으로 인해 그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및 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이달부터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해졌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천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천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한 발급 채널 확대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 없는 회원 중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2만 5천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상품서비스섹션 관계자는 “2년여 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기다림이 코로나 엔데믹으로 인해 설렘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며 “하나카드를 통해 좀 더 알차고 즐거운 고객들의 여행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