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 열고 K좋은사람들에 감사패 수여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 열고 K좋은사람들에 감사패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18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K좋은사람재단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양평군지회가 K좋은사람재단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5월 16일 지회이사 19명이 참석해 이사회를 개최하고, K좋은사람재단 윤승원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지회는 지난해 10월 K좋은사람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노인 회원들이 안과 검진, 백내장 수술시 분회에서 병원까지 차량을 제공하고 수술비를 지원하는 의료지원사업을 추진해 왔다. 

그 결과 현재까지 79명이 안과 검진을 받았으며, 그 중 52명이 백내장 수술을 받고 1인당 수술비 40만씩 총 2000여만원의 지원을 받아 감사의 뜻으로 노인을 대표해서 김용녕 지회장이 감사패를 수여했다. 

윤승원 이사장은 한국영화배우협회 수석부이사장이자 영화배우이며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재단 K좋은사람재단의 발기인 대표로 양평의 강하면 소재에 3년 전에 자리를 잡고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윤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뭔가 해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 사업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계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3개소 대학 문화탐방 일정 및 장소, 제3회 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개최 일정, 노인복지관 지원 코로나19 홈테스트기 및 손소독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홍보 팸플릿, 교통안전홍보 포스터 배정, 경로당활성화 프로그램 현황(41개소 현재 진행), 1사1경로당 협약체결 45개소 및 미체결 경로당, 각 읍면별 저명인사 파악보고, 1·3세대 어울림사업 추진내역 등의 안건을 다뤘다.

김용녕 지회장은 "올해 1사1경로당 협약사업은 이사들이 업체 발굴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