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충남지사 후보, ​​​​​​​비대면으로 선거운동 시작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 ​​​​​​​비대면으로 선거운동 시작
  • 관리자
  • 승인 2022.05.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줌’ 이용해 화상으로 공약 발표 및 질의응답

"어려운 상황속에서 사즉생의 각오로 도민들께 지지 호소"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자택에서 온라인으로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자택에서 온라인으로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백세시대] 코로나에 확진돼 격리 중인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가 5월 19일 비대면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양승조 후보는 이날 자택에서 줌(zoom)을 이용해서 천안시청 기자실과 온라인 연결해 화상으로 공약을 발표하고 질의응답을 했다. 

양 후보는 천안지역 공약으로 종축장 이전 부지에 천안사이언스밸리 조성, 천안아산 KTX 역세권 연구개발 집적지구 개발, 수도권 광역전철 천안역까지 연장, 수도권전철 독립기념관까지 연장 운행, 천안 외곽순환도로 완성 등을 발표하고 세부 내용을 설명했다.

양 후보는 “법정 선거운동 시작인데 이런 모습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고, 송구하다”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지만 주어진 여건 아래서 최선을 다해 선거 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확진돼 일주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양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유권자를 만날 수 없게 됨에 따라 SNS(사회적관계망)을 최대한 활용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현장 유세 등은 배우자가 대신할 예정이다.

또 매일 페이스북을 통한 ‘양승조의 일일브리핑’부터 유세, 간담회, 공약 발표, 미팅 등 일정을 가능한 한 모두 비대면으로 소화할 계획이다.

양승조 후보는 19일 "사즉생(死卽生) 마음으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며, 도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