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닥-이지엠소프트, 돌봄 서비스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케어닥-이지엠소프트, 돌봄 서비스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배지영 기자
  • 승인 2022.05.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기동성 높이는 돌봄센터에 이지케어 도입
고도화된 돌봄 환경 구축할 계획
(좌측부터) 케어닥 문연걸 BO와 이지엠소프트 요양사업팀 김상준 차장이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케어닥 문연걸 BO와 이지엠소프트 요양사업팀 김상준 차장이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배지영 기자] 시니어 돌봄 플랫폼 케어닥(대표 박재병)은 재가기관 업무관리 1위 기업인 이지엠소프트와 양질의 돌봄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케어닥과 이지엠소프트는 지난 4월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지엠소프트는 재가장기요양기관 업무 관리 프로그램인 이지케어를 케어닥의 오프라인 거점인 방문요양센터에 제공해 보다 원활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지엠소프트의 이지케어는 케어닥이 운영하는 방문요양센터 내 ▲요양보호사 관리 ▲일정 관리 ▲급여 관리 등 다양한 업무 수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산 시스템으로, 케어닥은 전국으로 이지케어 시스템 활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케어닥 관계자는 “장기요양시장에서 30% 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이지엠의 전산 프로그램을 케어닥 방문요양센터에 도입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 환경을 구축했다”며 “이번 MOU를 통해 케어닥이 돌봄 서비스 뿐만 아니라 요양보호사 관리시스템 또한 강화에 나서며 보다 양질의 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