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선봬
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따라 선택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침대 프레임을 선보였다. 코웨이는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라고 20일 밝혔다. 

특히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3가지, 사이드보드는 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등 옵션을 추가 구매해 새로운 인테리어 무드로 연출하거나 아이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를 낮추는 등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