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청운농협-6개소 경로당 합동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청운농협-6개소 경로당 합동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5.23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합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양평군지회가 합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청운분회(최봉구 분회장)에서는 5월 19일 청운농협(농협장 정지범) 대회의실에서 6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식에에는 정지범 청운농협장, 박동순 청운면장, 최봉구 청운분회장, 이오륜 사무장, 장상욱 상임이사, 손철종 팀장과 후원받는 경로당 회장과 사무장 12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진행한 경로당은 ▲용두2리 경로당(회장 민희성), ▲용두2리여경로당(회장 김용숙), ▲용두2리은구비경로당(회장 진갑두), ▲용두3리경로당(회장 신복선) ▲여물리경로당(회장 박순철), ▲여물리여경로당(회장 허차구)6개소로 정지범 농협장은 경로당 운영비를 준비해 현장에서 전달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공장 한 곳 없는 지역에서 농협장님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오늘 이런 자리가 만들어 졌다”며 “그동안 매년 후원에 힘써주셨는데 오늘 또 특별히 6개 경로당 노인들을 행복하게 해 주시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지범 농협장은 “저희 부모님이시고 농협발전에 주역이신 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고, 미체결 경로당도 챙기겠다”며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동순 청운면장은 “청운면장을 지내시고 10년 선배이신 농협장님이 지회에 쏟는 열정과 각별한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소통과 협조로 추진하고 있는 ‘노인복지센터 건립’을 위해 힘을 합쳐 더욱 더 발전하는 청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최봉구 청운분회장은 "미체결한 14개 경로당을 챙겨주시겠다는 말씀에 감사드린다"며 "노인회원들의 농협이용에 적극 참여하여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