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자존감 있는 뷰티 ‘초초스랩’선봬
아성다이소, 자존감 있는 뷰티 ‘초초스랩’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5.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종 구성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사진=아성다이소)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나만의 뷰티 레시피를 찾는 ‘초초스랩’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초초스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뷰티 연구소 컨셉으로 런칭한 브랜드로 ‘누구나 접근 가능한 최적의 가격’, ‘최적화된 품질’, ‘자존감 있는 뷰티’를 바탕으로 상품을 기획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뷰티용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인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을 마련했다. △톤캡쳐 선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겸용 상품이다. 

자연스러운 눈썹과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용품도 준비했다. △아이브로우 펜슬은 1.5mm의 얇은 펜슬로 눈썹을 한 올씩 정교하게 그릴 수 있게 도와주고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는 진한 발색력으로 눈매를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아이 섀도우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10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형으로 구성했고, 각 레드, 퍼플, 코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마련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벨벳 스위치온 립틴트는 ‘벨벳 같은 텍스처’로 얇게 밀착돼 발린 색상 그대로 착색되고, △스위치온 실키립스틱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 주름 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들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발색력으로 기초 베이스부터 색조 화장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