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화보모델 발탁…3D 캐릭터 활용
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화보모델 발탁…3D 캐릭터 활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0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집중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랜드는 이번 화보는 ‘워크-라이프 밸런스’'를 콘셉트로 직장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다채롭고 재미있는 컷들로 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보그의 모델로 데뷔한 잔망루피는 여러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SPA 브랜드로는 스파오가 최초로 화보를 촬영하게 됐다. 잔망루피는 스파오와의 협업 상품을 착용하고 화보를 촬영했으며, 이를 통해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새로운 협업 결과물이 탄생했다. 화보 콘셉트는 ‘Work-life balance’로 퇴근 후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파자마를 착용한 ‘홈 컷’과 어려운 사회생활도 꿋꿋하게 이겨내는 ‘직장 생활 컷’으로 구성됐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집중했다.

스파오-잔망루피 여름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파자마로 구성됐다. 반팔 티셔츠는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넵’을 외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티셔츠를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잔망루피와의 협업은 브랜드 최초로 3D 캐릭터를 화보 모델로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라면서 “신선한 시각으로 MZ 세대와 소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파오와 잔망루피가 함께한 협업 상품은 2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잔망루피 부채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