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옥천분회 3개소 경로당 합동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옥천분회 3개소 경로당 합동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15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옥천분회 3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양평군지회가 옥천분회 3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옥천분회(분회장 최두현)는 5월 26일 옥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3개소 경로당을 후원하는 합동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식 행사에 홍성복 옥천면장, 김용녕 지회장을 비롯해 최두현 옥천분회장, 김원호 사무장, 이봉우 팀장, 후원을 받는 경로당 회장님 및 사무장이 참석한 가운데 최두현 분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어 ▷옥천할인마트(대표 최길순)와 옥천5리경로당 (회장 박동하) ▷진앤현웰파(대표 김병익)와 용천1리경로당(회장 최동식) ▷새이레학교(대표 송미경)와 용천3리경로당(회장 신필수)이 각각 협약을 체결하고 3개의 후원처는 3개 경로당에 물품후원 및 재능기부 지원을 약속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옥천은 후원처 발굴이 어려운 실정으로 3개소와 협약체결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면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어르신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후원처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사업이 더욱 번창할 수 있도록 경로당 회장님과 회원들이 함께 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성복 면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고비를 잘 넘기시길 바란다”며 “이렇게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 미체결된 7개소 경로당도 올해 안에 협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후원처 대표들도 “이렇게 어르신을 도와드릴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협약서에 서명했다. 

최두현 옥천분회장은 “20개 경로당 중 오늘 협약체결된 3개소 경로당 외 7개소를 금년도에 체결해 보겠다는 면장님의 말씀에 감사하며, 타분회를 순회하며 벤치마킹 해주신 열정에 감사드린다. 제일가는 분회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