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블랑’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블랑’ 신규 TV광고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0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밀맥주 고유의 정취와 대표 색 코발트블루로 즐거움 표현
크로넨버그1664블랑 TV광고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블랑 TV광고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하이트진로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 이를 계기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밀맥주 시장을 이끌어온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코로나19 이후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 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으로, ‘Good Taste with a Twist’라는 슬로건 아래,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했다. 

하이트진로는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대표 색인 코발트블루를 강조하고 프랑스 파리 고유의 정취와 1664블랑을 음미하는 즐거움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2일 밝혔다. 1664블랑의 국내 판매량은 2013년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이래 9년간 연평균 약 140%씩 성장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오는 8월 국내 시장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리 시내의 루프탑 파티의 탁트인 시원함과 파리의 정취를 재현해 간접적으로나마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기분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