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 치킨 기부 릴레이로 온정의 손길 펼쳐
bhc치킨 가맹점, 치킨 기부 릴레이로 온정의 손길 펼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및 경기 지역 가맹점 8곳, 나눔과 상생 경영 실천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 가맹점이 지역 아동을 위한 치킨 기부 릴레이로 나눔과 상생 경영을 실천, 사회적 온기를 확산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bhc치킨 8개 가맹점은 지난 27일 서울 및 경기도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5곳을 방문해 총 치킨 90마리를 후원하는 등 지역 아동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펼쳤다. 

bhc치킨은 이날 후원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사랑과 격려를 보내기 위해 지역 가맹점이 의기투합해 진행됐다고 3일 밝혔다. bhc치킨 역삼스타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과 사랑을 전달하고자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 보육원을 찾아 치킨 20마리를 전달했다. 

또한 평택지역 가맹점은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성육보육원을 찾아 치킨 30마리를 후원했다. 치킨 후원에 뜻을 같이한 평택세교점, 평택안중점, 동삭비전중앙점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달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치킨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나눴다. 

bhc치킨 수원인계중앙점과 권선점은 지역 아동양육시설인 꿈을키우는집을 방문해 아이들 간식으로 치킨 20마리를 전달했다. 꿈을키우는집은 결손가정의 아동들이 바르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bhc치킨 권선점 한시몬 점주는 “지역 주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다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큰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면서 “아이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바르게 성장해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수원인계중앙점 이승환 점주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