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 고출력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 출시
벨톤, 고출력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 출시
  • 조종도 기자
  • 승인 2022.06.03 16:00
  • 호수 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도 난청인들에 적합… 한번 충전으로 30시간 지속

[백세시대=조종도 기자] 글로벌 스마트 히어링 기술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벨톤 보청기는 고심도 난청인들에게 적합한 고출력 귀걸이형 보청기 제품 출시했다.

벨톤 최고 사양 제품인 이매진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와 리시버를 귀 내부에 위치하도록 하는 새로운 형태의 리시버를 개발하여 많은 인기를 끌어왔고 이번에 고심도 난청인을 위한 귀걸이형 제품까지 추가하였다.

벨톤은 고객마다 소리 청취에 대한 욕구와 취향이 고유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고객들의 청취 요구와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청취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모든 변화를 만들어 낸다. 

벨톤 이매진(Imagine)은 모든 고객들을 위한 청취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청기로 언제 어디서나 맞춤형 청취를 기반으로 하며, 각 개인의 귀로 소리를 듣는 고유한 방식에 따라 자연스러운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벨톤 이매진 충전식 귀걸이형 신제품은 간편한 충전 기능과 함께 더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통해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벨톤 이매진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의 장점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지속되어 고객은 방전을 걱정하거나 교체 주기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또한, 벨톤 이매진의 모든 모델은 IP68 등급으로 방수․방진이 가능하며,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습기, 온도에 민감한 보청기를 보호하는 기술이 탑재되어 내구성이 높아 고장 및 수리율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다. 

벨톤 이매진 귀걸이형은 수년간의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보청기의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눈에 잘 띄지 않으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프리미엄 보청기이고 가벼우면서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만족도 높은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머리카락, 피부 및 스타일에 맞추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