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200억 투자
CJ온스타일,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200억 투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유입 확대 및 범 패션 카테고리 경쟁력 제고
CJ온스타일 로고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로고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CJ ENM 커머스부문)이 온라인 명품 플랫폼인 ‘머스트잇’에 대한 투자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은 명품으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을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머스트잇’에 대한 200억 규모의 투자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 2011년 창업 후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신생 플랫폼에서 구축하기 어려운 자체 IT 인프라 및 고객 서비스 역량 등을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번 투자로 CJ온스타일은 최근 패션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명품 카테고리 관련 경쟁력을 단숨에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 일차적으로 명품 브랜드 공동 직매입과 API 실시간 연동 등을 통해 다양한 명품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명품으로 유입되는 폭넓은 연령층의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명품 경쟁력 강화로 신규 고객층 유입 통한 저변 확대 및 객단가 상승 등 명확한 시너지로 미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 다양한 가격대의 패션을 소비하는 고객 트렌드 속에서 기존 가성비 상품에 더해 명품 경쟁력까지 갖추며 범패션 카테고리에서의 오너십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