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축구 평가전 매출 전주 동기 대비 약 40%↑
bhc치킨, 축구 평가전 매출 전주 동기 대비 약 40%↑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1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브라질, 6일 칠레와 평가전 당일 매출, 각각 25%, 61%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열린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당일 매출이 전주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지난 2일 브라질, 6일 칠레와 승부를 겨룬 평가전 당일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 각각 25%, 61% 등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국의 손흥민과 브라질의 네이마르가 격돌해 경기 전부터 대국민적 관심이 집중된 2일 브라질과의 평가전의 경우 전월 동기 기준 매출이 78%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는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에 이어 2위는 ‘뿌링클’이 차지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간 열린 평가전 시합에서 치킨 메뉴 매출이 가시적으로 상향된 만큼 향후 진행 예정인 파라과이, 이집트와의 경기에서도 매출 순항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bhc치킨의 메뉴를 즐기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게 제품 개발, 서비스 향상 등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