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쿠팡플레이,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모습 직관의 기회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플레이가 국내 팬들을 위한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뿐만 아니라,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서울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 구단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오는 7월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국내 팬들은 PL(프리미어리그) 최강팀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모습을 눈앞에서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게 된다.

토트넘 홋스퍼의 ‘서울 오픈 트레이닝’은 오는 7월 11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트레이닝은 서울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뤄지며, 총 2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 경기의 프리미엄 A, B석 티켓 및 세비야 경기의 프리미엄 S, A석 티켓 구매자들에게도 오픈 트레이닝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오픈 트레이닝’ 참가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6월 13일 오후 12시부터 6월 15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 오픈 트레이닝을 포함한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세부사항은 쿠팡플레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