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은행과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선봬
하나카드, 하나은행과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선봬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6.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하게 환전에 카드 혜택 챙기고, 여행 후 특별 금리까지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은행과 해외여행에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모아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지난 8일부터 백신 미접종자도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일주일간의 격리 의무가 해제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이 급증할 것이라는 분석을 기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환전 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및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상품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먼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 지갑’은 본인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당일 환전 및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환율(Spread) 우대가 가능하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4월 29일 기준, 세전)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을 담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천 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소개해, 알뜰한 여행 준비로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기를 희망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