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데이스포 테라픽’ 펫사료 방송 진행
CJ온스타일, ‘데이스포 테라픽’ 펫사료 방송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kg 무료 증정 및 최대 1만원 적립금 혜택 제공
데이스포 테라픽 방송 (사진=CJ온스타일)
데이스포 테라픽 방송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국내 펫 용품 1세대 기업 ‘펫클럽’이 CJ온스타일의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 PGM ‘올펫(ALL PET)’ 방송에 참가한다. CJ온스타일은 ‘펫클럽’이 이달 15일 오후 2시 35분 올펫 방송에 참가해 펫팸족(Pet+Family:반려동물 양육인구)’을 겨냥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펫클럽이 지난해 2월 CJ온스타일에서 ‘데이스포 테라픽 올스테이지(데이스포 테라픽)’를 첫 선보이며 단숨에 홈쇼핑 1등 반려견 사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고 설명했다. 데이스포 테라픽은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그레인 프리 사료다. 제품은 CJ온스타일을 통해 고품질 사료로 소개되며 현재까지 누적 주문 금액 11억 원을 달성했다. 올해는 2배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993년 설립된 펫클럽은 반려동물 문화가 성숙되지 않았던 90년대 초반, 미국 사료 협회 기준을 충족한 반려견 사료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곳이다. 특히 1997년 자체 연구소를 설립, 국제 인증인 ISO 22000(식품 안전 경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식품을 생산하고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업체이기도 하다.

펫클럽 정성훈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매출 증대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아져 실제로 방송을 보고 매장에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 맞춤형 펫 사료, 반려인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펫 상품을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펫클럽은 15일 진행되는 단독 방송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체험용 사료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의 10%인 최대 1만원 적립금 혜택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가격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