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4월 20일~26일)
금주의 운세 (4월 20일~26일)
  • 관리자
  • 승인 2009.04.17 16:20
  • 호수 1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예측이 잘 맞는 주. 이거다 싶으면 선수를 치는 것이 좋다. 지체 없이 내 것으로 잡아당기자. 24년생 일이 될 듯 하면서 잘 풀리지 않는다. 36년생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48년생 여건을 고려하지 않은 목표는 실망감만 낳는다.  


소띠
엉뚱한 이기심을 버리고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오히려 내 쪽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원리. 잘하면 꿩도 먹고 알도 먹는 일거양득이 될 수 있는 기간이다. 25년생 큰 걱정거리는 없으나 소소한 일이 귀찮게 한다. 37년생 무리한 일을 하거나 능력을 과대평가하고 있지 않은지. 49년생 자숙의 시간이 의외의 기회를 가져다준다.


호랑이띠
이익이 있으면 남에게 갚는 것을 잊지 말라. 특히 내 일을 도와주는 후배에게는 후하게 한 턱 쏘라. 중요한 내 편이 될 것이 틀림없다. 26년생 가족이 힘을 합치니 여러모로 막힌 일이 풀린다. 38년생 당장 성과가 드러나진 않는다. 50년생 마음속의 계획을 미리 밝히지 마라.


토끼띠
직장 동료나 후배처럼 지금 만나고 있는 주변사람이나 이미 관계를 맺은 사람, 앞으로 만날 사람들은 모두 같은 연결선상에 있다. 그들에게 잘해라. 27년생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원칙을 고수하라. 39년생 성급하게 추진하면 경제적 손실을 입을 수 있다. 51년생 여행을 가거나 활동적인 취미생활을 계획하라. 

 
용띠
세상일은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차이가 있다. 시각이 다를 때 불행이 시작된다. 시각을 점검하라. 28년생 다툼이나 질시로 인해 기력을 소모할 수 있다. 40년생 대범한 것보다는 세심하고 예민한 태도가 좋다. 52년생 먼저 책임지는 자세를 가져야 이로운 상황이 된다.  

 
뱀띠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이 그리워지는 시기. 분주하게 모임을 주선하고 대화의 꽃을 피운다. 29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생긴다. 41년생 냉정히 자신을 판단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53년생 친구나 동료의 말이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말띠
바빠서, 게을러서, 아차해서 중요한 일을 놓치기 쉬운 시기. 매일매일 중점적으로 해야 할 일을 미리 정해 놓을 필요가 있다. 30년생 부지런히 움직이고 정보를 수집하라. 42년생 성실한 자세로 일하면 직장에서 인정받고 가정에서도 환영. 54년생 다양한 경험이 빛을 발한다.


양띠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특히 주 초반기에 생활의 리듬을 바짝 잡아 주어야 후반기에 시간 낭비가 준다. 31년생 활동력이 왕성해지고 의욕이 넘친다. 43년생 기대감만 높아지는 시기. 여건을 고려하라. 55년생 사치에 빠지기 쉬운 시기.
 
 
원숭이띠
취미에 정신을 완전히 빼앗겨 버리면 에너지가 한 곳으로만 몰린다. 일과 사생활 사이의 절묘한 균형점을 찾도록 하라. 32년생 경거망동하면 한순간에 위험해 질 수 있다. 44년생 계획적인 소비와 지출이 필요하다. 56년생 조금 손해 보는 느낌이 있더라도 감수하자.   


닭띠
재테크는 인내심을 양분으로 자란다. 일용할 양식이라는 일차적 목표가 절박하면 할수록 스스로의 본업에서 조금이라도 더 나은 성취를 이뤄가야 할 듯. 33년생 즐겁게 놀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된다. 45년생 불필요한 인간관계를 억지로 끌고 가지 마라. 57년생 타인의 시선을 끌고 인기운도 올라간다.


개띠
경쟁자로 인해 입지가 불안해지고 초조감이 쌓인다. 실력이나 진로에도 회의가 생긴다. 겨울바람이 세차게 느껴질 수 있는 시기. 34년생 인간관계로 스트레스가 높아간다. 46년생 하던 일에 흥미와 자신감을 잃을 수 있다. 58년생 집착이나 미련은 상황을 힘들게 몰고 갈 수 있다.  

 
돼지띠
비워야 할 때는 차라리 손에 있는 것을 내려놓고 비우는 게 낫다. 꽃을 보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35년생 직장이나 가정에서 소소한 일로 다툴 수 있다. 47년생 오해나 다툼은 즉시 바로 잡아라. 59년생 활동영역이 넓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