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알싸한 ‘마늘페어’ 선보여
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알싸한 ‘마늘페어’ 선보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늘 베이커리 5종 소개…다양한 레시피 구성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알싸한 맛의 마늘 베이커리 5종을 소개하는 ‘마늘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마늘페어’에서 마늘을 활용해 알싸하고 달콤한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쫀득한 빵과 마늘의 환상적인 궁합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바삭한 바게뜨볼에 크림치즈, 갈릭소스를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갈릭브레드 ‘마늘꽃이 피었습니다’ △향긋한 갈릭소스와 고소한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귀여운 모양의 ‘크림치즈 통마늘빵’ △부드러운 빵에 꾸덕한 갈릭소스를 듬뿍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부드러운 갈릭브레드’ △달콤한 갈릭소스에 크림치즈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자랑하는 ‘갈릭치즈브레드’ △겹겹이 달콤 촉촉한 페스츄리에 갈릭소스가 스며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기는 ‘버터갈릭 뀐아망’ 등이다.

이번 ‘마늘페어’ 베이커리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마늘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구워낸 제품들로 구성했다. 어른들을 위한 든든한 간식은 물론, 평소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늘의 알싸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즌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