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골프존’ 협업 상품 출시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골프존’ 협업 상품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꺼비 테마상품, 볼꼬리, 패키지 상품 등 선봬…MZ세대 생활 트렌드 반영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하이트진로의 ‘진로 두꺼비 캐릭터’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이 협업해 귀여운 두꺼비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골프존과 협업해 게임시 사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은 최근 스크린골프가 MZ세대에게도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잡으면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게임 전반에 캐릭터가 적용되는 ‘두꺼비 테마상품’과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패키지 상품(테마상품+볼꼬리)’으로, 두꺼비 캐릭터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두꺼비 테마상품 선택 시 두꺼비의 응원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버디, 나이스샷 등 플레이 상황에 맞춰 파란 두꺼비와 분홍 두꺼비가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볼꼬리 아이템은 공의 끝에 두꺼비 캐릭터가 꼬리처럼 붙어 공의 궤적을 쉽게 알 수 있다. 파란 두꺼비와 분홍 두꺼비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골프존 통합앱 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러스샵에서는 필드에서 사용 가능한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등 다양한 두꺼비 골프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MZ세대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와 골프존이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의 대세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