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애로사항 등 현장소통 간담회 개최
신한카드, 고객 애로사항 등 현장소통 간담회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고객 패널 현장소통 간담회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고객 패널 현장소통 간담회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금융 현장에서의 고객 애로사항과 금융제도 및 관행 개선에 대한 고객의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했다. 신한카드는 금융감독원(금감원)과 함께 고객 패널 현장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 신한카드 고객을 대표하는 전문자문단과 20,30대 고객 패널로 구성된 MZ플레이어가 초청됐다.

신한카드는 특히 고객 패널 ‘신한 사이다’ 3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진행해 신용카드 관련 고객의 불편사항을 사전에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현장 논의를 통해서는 보이스피싱 등 전자금융사기로부터의 금융소비자 보호방안과 미성년자나 Z세대 등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소비계층을 위한 편의 사항 등을 집중 논의했다. 이번 현장소통 간담회에서 논의한 내용 중 자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즉시 검토에 착수해 신속하게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장소통 간담회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고객과 함께 고민할 수 있었다”면서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고객의 눈높이로 실천하고 고객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