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TV광고 공개…‘방탄소년단’댄스 주목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TV광고 공개…‘방탄소년단’댄스 주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송’편 ‘얼음땡’편 등 2편 신규 온에어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는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온에어 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총 2편으로 ‘서머송(Summer Song)’편과 ‘얼음땡’편이다. ‘서머송’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에서 추출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이 컵에 담겨 달그락거리는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정규 1집 수록곡인 ‘여기 봐(Look Her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얼음땡’편은 모두에게 친숙한 얼음땡 놀이에서 착안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주요 장점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결해 보여준다.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최저 소음. 강화된 위생관리 등 아이콘 얼음정수기만의 혁신 기능과 차별화된 편의성을 빠른 전환을 통해 소개한다.

코웨이는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