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경기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참가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경기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참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6.22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지회가 경기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해 실력을 뽐내었다.
광명시지회가 경기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뽐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지회장 박종애) 소속 게이트볼 대표단(감독 설진용/ 선수 설영수, 설진필, 설진봉, 정장운, 박봉원, 이종헌)은 6월 14일 수원 여기산 게이트볼경기장에서 열린 경기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해 도내 44개팀 500여명과 함께 숨은 실력을 뽐내었다. 

이날 새벽에 출발해 경기장에 도착한 선수들은 컨디션을 체크하며 팀워크를 점검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있는 실력을 잘 발휘하자”는 감독의 격려와 노련한 설영수 주장의 경기 진행으로 지고 있던 1차전 경기를 끈기로 역전시켰다. 2차전에서는 안타깝게 패배해 아쉬운 마음이 조금 남았지만,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실시한 대회 그 자체에 즐거움을 가졌다. 

또한 선수들은 코로나로 인하여 3년 만에 추진된 경기지만 “내가 오늘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게 좋다”며 “앞으로는 자주 함께 모여 건강을 위하여 연습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얘기들를 나누었다. 

박종애 지회장은 지회 업무 일정으로 먼저 자리를 뜨며 “박승원 시장의 지회 방문 및 일부 경로당 방문 일정으로 계속 자리를 함께 못해 미안하다”며 “함께 모이는 이 순간들을 많이 즐기길 바란다”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