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만 세븐일레븐에 ‘치킨맛스낵’ 선봬
교촌치킨, 대만 세븐일레븐에 ‘치킨맛스낵’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자 스틱 제품 ‘치킨맛스낵 허니’, ‘치킨맛스낵 신화’ 2종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교촌치킨이 대만 세븐일레븐에 ‘치킨맛스낵 2종’을 출시했다. 대만에서 판매되고 있는 ‘치킨맛스낵’ 2종은 ‘치킨맛스낵 허니’와 ‘치킨맛스낵 신화’로, 작년 출시된 감자 스틱 제품이다. 교촌치킨은 교촌을 대표하는 소스 맛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내고 100℃ 이하의 기름에 튀겨내는 저온 진공유탕공법으로 만들어 기름지지 않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 대만에서는 K-POP, 한국 드라마 등으로 대만 내 한국 음식 및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교촌은 교촌 소스 맛이 그대로 담긴 ‘치킨맛스낵’이라는 이색 제품을 통해 대만 내 한국을 대표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인지도 강화에 더욱 힘쓴다는 방침이다.

‘치킨맛스낵 허니’는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아카시아꿀, 허니향, 고메버터를 첨가하여 허니소스 특유의 맛을 시즈닝으로 구현해 달콤하고 짭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맛스낵 신화’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스모키한 불맛이 특색인 교촌 신화소스의 매운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치킨맛스낵’의 대만 시장 진출은 치킨 메뉴가 아닌 교촌의 맛을 활용한 이색 제품의 새로운 마케팅 채널 개척이라는 점에서 유의미한 결과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