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 “토트넘 경기 티켓” 제공
쿠팡플레이, 와우 회원 대상 “토트넘 경기 티켓”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오직 와우 회원들을 위해 준비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국내에서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어리그 인기팀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으로 초청함으로써 많은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쿠팡에서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충성 고객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스포츠 이벤트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7일과 19일에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직관 티켓을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오직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에 한해 판매했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 와우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준비된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지상파 방송 중계 없이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 가능하다. 해당 경기는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큰 TV 화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간의 1차 친선경기를 진행하며, 이어서 7월 16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토트넘 홋스퍼 대 세비야 FC의 2차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