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성관계를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발기 강직도가 유지되어야
성공적인 성관계를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발기 강직도가 유지되어야
  • 백세시대
  • 승인 2022.06.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 들수록 주눅드는 ‘남자의 자존심’ 고개 숙인 남자들을 위한 발명특허

평균 수명 백세시대를 살아가는 중장년층부터 노년층까지 성생활에 대한 관심과 기대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전국 65세 이상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성생활 실태조사를 실시했는데 응답자의 66%가 꾸준히 성생활을 한다고 답헀다.

그러나 문제를 겪는 남성들도 있는데 그중에 흔히 겪는 질환중에 하나가 발기부전이다.

최근에는 스트레스, 과도한 음주, 흡연, 비만등으로 인해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데 적극적인 관리가 수반되어야 건강도 되찾고 삶의 행복도도 좋아질수 있다.

쉽게 일상생활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첫 번째는 생활습관 개선이라고 할수 있다.

담배와 지나친 술을 멀리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운동을 병행하되 균형잡힌 식단으로 적정 체중을 유지한다면 크게 도움이 된다.

남성 의료기 조이텍 

노년의 행복 떨어뜨리는 발기부전 해결할 수 있어

여러 노력을 해도 안되는 남성분들은 특허 받은 남성 의료기 ’조이텍‘을 사용해 볼수 있다.

발기가 되지 않는 이유는, 남성의 해면체에 충분히 혈액이 공급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혈액이 공급되는 것이 이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데 ’조이텍‘은 이러한 해면체의 확장과 수축을 반복시켜 해면체 근육을 단련시켜주기 때문에 많은 양의 혈액이 유입되도록 도와 자연스럽게 발기를 개선 시켜줄 수 있다는 것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비아그라’ 성분처럼 위험하지 않고, 조작 방법도 간단하며 5~10분정도만 사용해도 놀라울 정도로 개선됨이 보이며, 전보다 발기 시간도 늘어남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닌 의료기 제품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부작용도 없는 점. 각종 인증과 특허로 안정성과 유효성을 입증! 특허등록과 실용신안등록까지 완료가 된 제품이다.

이제 행복의 기본적인 욕구를 무조건 문제가 있다고 해서 조물주가 인간에게 준 수많은 선물 중 하나를 과연 포기해야할까? 과학의 발전으로 나이를 먹어도 모두 누릴 수 있는 삶에 활력을 가지며 즐겁게 사는 것이 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